뉴비 TA

  • 홈
  • 태그
  • 방명록

2024/04/25 2

[BUILT-IN] Basic shader

[BUILT-IN] Basic shader  가끔 필요해서 남겨둔다.Shader "SungIn/Diffuse"{ Properties { _MainTex("Texture", 2D) = "white" {} } SubShader { Tags { "RenderType" = "Opaque" } LOD 100 Pass { Lighting Off CGPROGRAM #pragma vertex vert #pragma fragment frag #include "UnityCG.cginc" #pragma multi_compile_fog struct appdata { float4 vertex : POSITION; float2 uv : TEXCOORD0; float2 uv1..

Unity/TA&Development 2024.04.25

[MATERIAL] Basic

[MATERIAL] Basic  오랫동안 열어보지 않아 잊고 있던 언리얼을 다시 공부하기 위해 기록한다. 블랜드 모드OpaueMaskedTranslucentAdditiveModulateAlphaCompositeAlphaHoldout   라이팅 모드Volumetric NonDirectionalVolumetric DirectionalVolumetric PerVertex NonDirectionalVolumetric PerVertex DirectionalSurface TranslucencyVolumeSurface ForwardShading InstructionsBase pass shader : Base pass vertex shader :   Translucent Shader 예시      자주 사용되는 노드 ..

Unreal/Rendering&Shader 2024.04.25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뉴비 TA

뉴비 TA 김성인

  • 분류 전체보기 (1)
    • Art Portfolio (0)
      • ETC (0)
    • Article (0)
      • Art (0)
      • Lighting (0)
      • Computer Graphics (0)
    • Unreal (0)
      • Rendering&Shader (0)
      • TA&Development (0)
    • Unity (0)
      • Rendering&Shader (0)
      • TA&Development (0)
      • Code (0)
    • Study (0)
      • Algorithm (0)
      • RenderMonkey - 2019년 백업 (0)
      • UE4 - 2019년 백업 (0)
    • Junk (0)

Tag

light, shader, rendering, 블루프린트, LIGHTING, Algorithm, HLSL, Unreal, rendermonkey, TroubleShooting, 리소스 관리, UE4, Render Monkey, Optimization, 최적화, PostProcessing, blueprint, UE5, study, 문제해결,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04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