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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4 2

[VFX] SCAN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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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Rendering&Shader 2024.04.14

[UE5][BP] HUD 1/2

[UE5][BP] HUD 1/2 HUD란? Heads-up Display는 플레이어에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표시해주는 기능 기본적인 UI를 만들어 보자. 슈팅 게임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UI 요소로 HP, ST와 사냥한 적을 카운팅, 장전된 총알의 수를 넣기로 하였다. 언리얼에서는 UI 제작 툴로 '언리얼 모션 그래픽 UI 디자이너(UMG)를 제공하고 있고, 유니티의 UGUI와 비슷하면서 다르다. 내가 사용해 볼 때는 기본적으로 이 둘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슬레이트(Slate)라는 것도 존재하는데, 이것은 C++로 작업하여 개념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것을 블루프린트 버전으로 만든 것이 UMG UI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다. 언리얼 슬레이트 문서 : https://dev.epicgames.com..

Unreal/TA&Development 2024.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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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oubleShooting, UE4, PostProcessing, Optimization, UE5, light, 최적화, Algorithm, HLSL, shader, blueprint, 문제해결, study, LIGHTING, rendermonkey, Render Monkey, rendering, 블루프린트, 리소스 관리, Un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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