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몇 번째 맵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진행과정 및 Unity 라이트 테스트
명일방주 맵 모작 1/2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였습니다. // 링크 : https://asatala.tistory.com/92
라이트 공부 겸 Unity 2018.4.1 버전에서 Lightmapper를 Progressive GPU로 구워보았습니다.
설치한 라이트의 종류에 따라서 라이트맵이 더럽게 구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이 버전에서 라이트 맵퍼가 프리뷰로 되어 있어서 그런 것 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 버전 업 된 걸로 다시 테스트 해보야겠습니다.
Lightmapper의 문제로 하단과 같이 더럽게 베이킹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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