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플레이 했던 명일방주 튜토리얼맵을 모작하였습니다.
진행 과정
- 명일방주는 블럭 조합으로 배경이 되어 있음
- 간단한 몇 가지 규칙이 있음
- 블럭화, 카메라 값 등
- 튜토리얼에 들어가는 블럭을 나눠 봄
- 구체적으로 필요한 블럭들을 그려봄
- 블럭화 후 2번 채널을 피지 않고, 엔진에서 자동으로 펴주는 기능으로 라이트맵을 구워봄
- 라이트맵을 구울 때 한 가지 문제점과 FOV 등을 조정함
- 문제점과 카메라를 해결
- 개인 취향에 따라서 보라색, 푸른색을 넣어 봄
- 바닥의 색이 흰색에 가까워 다이렉셔널 라이트의 칼라를 다른 색들보다 많이 먹어 바닥 부분만 약간 줄여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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